상담원의 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한 교육평가 솔루션입니다.
“LMS 4.0”은 온·오프라인을 통합하는 콜센터 전용 교육 평가시스템 입니다.
LMS 4.0 개요
LMS 4.0은 콜센터 업무 수행 시 필요한 지식 습득을 통해 상담사에게 자신감을 부여합니다.
개별 수준에 맞는 교육을 진행하고, 손쉬운 통합 및 업무연계, 업무 연속성을 통한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LMS 4.0 주요기능
시험 평가 등록
시험지 생성
시험 실시
채점
이의신청 및
시험마감
통계
LMS 4.0 특장점
관리자 기능
강의보기
교육이력 보기
문항 작성기
시장 점유율
“CQMS 4.0”은 상담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시스템화 한 솔루션 입니다.
CQMS 4.0 개요
상담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시스템화 한 솔루션 “CQMS”
CQMS 4.0은 QAA가 녹취 데이터를 청취하여 수작업으로 평가표를 작성하는 일련의 업무과정을 효율적이고 객관적인 평가가 가능하도록
시스템화 하여 상담원 성과에 반영, 상담코칭, 부진자 관리 및 교육 등 다양한 상담 품질보증 활동으로 활용하는 솔루션입니다.
CQMS 4.0 주요기능
평가 항목 관리
공지사항,
나만의 메뉴관리,
일정 캘린더,
평가 현황
확인 기능
각 통계 및
보고서 기능
평가표,
보고서 복사 기능
제공
사용자
편의성 고려
간편한 프로세스
CQMS 4.0 특장점
신규 입사자를 위한
마법사 기능
객관적인 상담
비교 평가 가능
평가 모니터링
대쉬보드 제공
My Page
화면 제공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내부정보 관리규정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방침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현황 | |||
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