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플러스가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과 공동으로
최상의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기업인 AWS의 Amazon Connect 기반의 클라우드 컨택센터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AWS, 클라우드 서비스 컨설팅 전문기업 메가존 클라우드, 그리고 컨택센터 전문기업 엠피씨플러시가 공동으로 최상의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엠피씨플러스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CRM 플랫폼인 Connect Front를 이용하여 기존 On-Premise 컨택센터를 완벽히 대체하고 비용을 최적화합니다.
CONNECT FRONT
Simple Global IPCC 마이그레이션
Simple Global은 미국 델라웨어 본사를 거점으로, 전세계 4개의 fulfillment 센터를 운영하는 Global Fulfillment 전문 기업입니다.
판매자와 소비자 사이를 자유롭게 연결해주기 위해 fulfillment에서 logistics에 이르는 광범위한 영역에서 서비스를 delivery하며,
이 과정에서 필요한 CS 관리를 위해 구독형 IPCC 솔루션 기반의 콜 센터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단순한 IVR 시나리오로 인해 Simple Global의 고객들을 CS 담당자와 통화를 하기까지 많은 시간을 소요해야 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Simple Global은 초기 비용 없이 손쉽게 고기능 IVR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아마존 커넥트 도입을 결정하였습니다.
문제 | 해결책 |
---|---|
· 구독형 IPCC 솔루션 저가 과금 정책으로 인한 기능 제한 |
· Amazon Lex 기반 ARS IVR 적용 (기존 버튼식 IVR 시나리오 동시 구현) · 개인 담당자 연결 및 부서 Groupping |
· 라이선스 기준 과금정책으로 콜센터 상담사 증가 시 운영 비용 증가 |
|
· 고객 문의 시, CS 담당자와 연결까지 많은 시간 소요 및 불편감 호소 |
|
· 녹취 미지원 |
· Amazon S3에 고품질 녹취 파일 저장 |
Amazon Lex ARS
이제 Simple Global 고객은 담당자 이름만 언급하면
편리하고 쉽게 담당자와 통화할 수 있습니다.
Simple Global은 고가의 장비 도입이나
라이선스 비용 투입 없이, 고객의 편의성을 증진시켜주는
콜 센터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부서 Groupping
Simple Global 고객이 담당자 이름을 모르더라도 괜찮습니다. 각 담당자는 부서/직무별로 Groupping 되어있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부서로 접근하면 Amazon Connect가 적합한 담당자를 자동으로 분배하고 연결해줍니다.
고품질 녹취 파일
Amazon Connect는 기본적으로 화자가 분리된
16k 스테레오 녹취 파일을 제공합니다.
녹취된 파일은 Amazon S3에 안전하게 보관되어
언제라도 확인 또는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AWS가 제공하는 여느 서비스들과 마찬가지로, Amazon Connect는 On-premise 콜 인프라를 완벽히 대체합니다.
기존 정액제 라이선스 과금정책 기반의 IPCC 솔루션 또는 노후화 된 콜 인프라 장비들을 대신하여, Amazon Connect와 혁신적인 AWS의 AI/ML 서비스들을 접목한
미래지향적인 클라우드 컨택센터를 구축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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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방침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현황 | |||
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