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수익율 보장을 위해 첨단기술 기반의 컨택센터를 임대합니다.
컨택센터 사업이 처음이시거나 자체 구축이 어려운 기업에게 토털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택센터에 필요한 Call Infra 시스템과 사무공간 및 시설을 제공합니다.
ASP 유형별 인프라 서비스
Base Infra
Call System Infra
Human Resource
컨택센터 시설 임대 서비스는 컨택센터 가동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SP 서비스 유형별 Case
CASE 1 | CASE 2 | CASE 3 | CASE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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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ll Out Sourcing(CRM Service 영역) | 임대 공간 및 Call Infra System 이용 | Call Infra System만 이용 | 시설 인프라만 이용 |
안정적인 컨택센터 Call Infra 시스템과 신개념 사무공간의 제공
컨택센터 초기 구축 비용 투자가
부담스러운 기업
컨택센터 수요를 예측하기 어려운 기업
기존의 컨택센터를 개선하고자 하는 기업
사무실 운영을 위한 공간 및 시설만을
필요로 하는 기업
통찰력 | System과 Infrastructure의 통합 구축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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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력 | 32년 간의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 경험과 업계 최고 수준의 운영 대행 노하우로 위험요소 및 시행 착오 최소화 |
개발력 | 급변하는 환경과 다양한 고객 니즈를 수용하고 대응할 수 있는 자체 개발 능력 확보 |
안정성 | 금융권 컨택센터 구축을 통해 단련된 위기 대처 능력으로 시행 착오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전문 인력 배치 |
경제성 | 합리적이고 안정적인 시설 임대 비용 제시, 회선 이용료 절감 방안 제시 가능 |
신뢰성 |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에 대한 기대와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에 대한 신뢰 구축 |
투자 비용 절감
유연성 확보
관리 효율 증대
자유로운
시설 활용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내부정보 관리규정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방침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현황 | |||
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