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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9-29 | 관리자 엠피씨,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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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 한국고객센터 기업부문 최우수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한 조성완 대표이사(오른쪽)>   ㈜엠.피.씨가 국내 고객센터 산업발전과 베스트 고객센터 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여 산업통상자원부장관이 수여하는 ‘2016 한국고객센터 기업부문 최우수상’을 9월 29일 수상했다. 2014년 지식서비스 우수기업부문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수상한데 이어 지속적인 노력으로 산업발전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은 것이다.   엠피씨는 상담품질 향상과 운영표준화를 위해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컨설팅 진행과 음성분석솔루션 ‘V-clip’을 자체 개발해 국내 특허 취득을 하는 등 꾸준한 기술연구로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에서 개최하는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 컨퍼런스는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행사로 최신 업계 이슈를 다루고 실무적인 사례발표를 통해 우수 고객센터를 벤치마킹하고 최신 솔루션 및 기자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9월 1일,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가 진행한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에서 엠피씨가 운영하는 LH하자상담콜과 해피포인트 고객센터 두 곳이 우수한 성적으로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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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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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