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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19 | 관리자 한국코퍼레이션, 건강보험공단 채팅 상담 솔루션 인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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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코퍼레이션은 지난 18일 자체 개발한 건강보험공단 채팅 상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건강보험 채팅 상담 서비스는 고객들이 평일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문의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전화 상담의 단점으로 꼽히는 상담사 연결 대기시간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상담사의 업무 만족도도 높다. 그 외에도 청각 및 언어 장애인을 위한 건강보험 상담 편의성이 제공된다.  공공 및 일반기업에 지속적으로 확산 중이다. 회사는 채팅 상담 솔루션을 연 내 100개 이상의 기업에 보급해, 2020년 채팅상담 분야 매출 200억원을 달성할 계획이다.  “향후 대부분의 기업이 고객센터에 채팅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머니투데이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0719150302768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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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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