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플러스의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2-01-10 | 관리자 엠피씨, KS서비스 국가 인증 획득 |
|
엠피씨, KS서비스 국가 인증 획득   -      서비스품질 국가로부터 인정받아 -      신규 영업활동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 mpc.co.kr)가 10일 콜센터 서비스 분야 KS인증을 획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인증서를 전달받고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KS인증은 국가가 제정한 한국산업표준 수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장에 대하여 엄격한 심사 통해 서비스 품질을 보증하는 국가인증제도이다. 이번 심사에서 엠피씨는 컨택센터 운영의 표준화, 서비스 운영체계, 서비스 인력관리 등의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KS서비스 인증을 획득한 기업은 KS우선구매제도에 따라서 국가기관, 지방자치 단체 및 공공기관의 컨택센터 운영 입찰경쟁에서 우선적으로 가산점을 받게된다. 따라서 올해 엠피씨의 영업활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엠피씨는 ‘보이지 않아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는 슬로건 아래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왔다. 업무표준화를 위해 노력하고 직원들의 커리어 패스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또한 다양한 사업군을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금융, 교육, 제조 등 분야를 불문하고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에서 크게 인정받고 있다.   조영광 사장은 “이번 KS서비스 인증 획득을 통해 다시 한번 엠피씨의 차별화 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컨택센터 리딩기업으로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
|
이전글 | 엠피씨, 1년만에 적자탈출 사상최대 실적달성 돋보여 |
다음글 | 엠피씨, 자회사 한울정보기술 중국정부자금 투자유치 성사로 중국 스마트폰 시장 진출 교두보 확보 |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내부정보 관리규정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방침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현황 | |||
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