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플러스의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1-05-27 | 관리자 엠피씨, 까르띠에 코리아 컨택센터 신규오픈 |
|
엠피씨, 까르띠에 코리아 컨택센터 신규오픈   -      국내 까르띠에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 제공 -      한국어, 영어, 일어 상담 제공 향후 중국어 상담예정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 mpc.co.kr)는 까르띠에 코리아 컨택센터를 수서동 본사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엠피씨가 이번에 신규수주한 까르띠에 코리아 컨택센터는 고객의 상품 및 AS서비스 문의에 대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엠피씨는 국내 다양한 계층의 고객에게 차별화 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영어와 일어 상담이 가능한 우수인력을 배치했으며 앞으로 중국어 상담도 가능하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조영광 사장은 “최고의 인력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까르띠에 컨택센터를 통해 엠피씨의 상담서비스도 ‘명품’임을 입증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
|
이전글 | 엠피씨, TSIA ESO인증 획득으로 글로벌 기술상담서비스 선두 |
다음글 | 엠피씨, 자회사 한울정보기술 실적 확대 |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내부정보 관리규정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 관리방침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현황 | |||
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강북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휴게공간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